본문 바로가기

아프리카 가발 산업의 중심

미래를 향해 도전하는 솔피아 그룹에 오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.
우리 솔피아는 가발산업을 중심으로 약 40년 전 아프리카 세네갈에 첫 발을 내디뎠습니다.
그 이후 아프리카 8개국에 진출했으며 현지화 정책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성장을 이루어 왔습니다.
아프리카는 아직 막연한 대륙으로 생각될 수도 있겠으나 전 지구 상에서 마지막 남은 자원대륙으로써 많은 선진국의 개발관심 속에서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으며, 최근에는 중국의 적극적인 진출 외에도 한국기업의 관심 또한 크게 높아지고 있습니다.
꾸준한 경제성장 가운데, 가발산업은 주 소비자인 흑인 여성의 소비수준 향상으로 현재는 전체 시장이 매년 두자리 수 이상 성장하고 있는 아프리카의 주요산업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. 이처럼 아프리카 가발시장에 최초로 진입한 우리 솔피아는 그 역사를 바탕으로 동종업계를 이끌어 나가고 있습니다.

우리 솔피아는 인간본연의 아름다움을 책임지는 진정한 '챔피언' 이 되자는 Vision을 선포하고 품질향상과 경영혁신에 힘써 왔습니다. 그 결과, 종족이 다양한 아프리카에서도 최고의 신뢰를 받고 있으며, 이에 더 나아가 존경받는 기업이 되고자 끊임없이 내부 및 외부 소비자를 만족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.
이제 우리 솔피아는 더 큰 꿈을 품고 우리의 꿈을 실현하고자 도전장을 내밉니다.
아프리카 대륙의 선두에 만족하지 않고, 이제 그 시선을 전 세계로 확대하여 전 세계인의 Beauty 전도사로 고객의 아름다움과 행복을 책임지겠습니다.
우리그룹의 CI는 우리의 이런 꿈과 의지를 담고 있습니다. 전 임직원의 단결과 화합을 바탕으로 더 큰 이상의 태양이 떠오르는 모습을 형상화하여 진정한 챔피언으로 도약하는 글로벌 솔피아의 미래상을 담고 있습니다.

진정한 챔피언이 되는 솔피아를 기대해 주십시오.
대표 김평일